Warranty & Care (품질보증 및 제품관리 안내)



- 항상 기분/조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품질 보증 정책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환불 

- 교환 및 환불은 제품을 구입하신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스토어 구매 시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교환 반품 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택)과 상품박스 모두 손상없이 반송 바랍니다.


(이미 착화를 하셨거나 영수증, 상품박스가 없을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품질 보증 

- 품질 보증 기간: 6개월

- 유통 중 손상되었거나 제품의 성능에 이상이 있는 제품에 한하여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단 소비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 장기 착화 제품은 보상 제외)

- 당사의 판단에 신발의 이상이 소비자 과실인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 일 지라도 교환이나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만약 이에 대한 심의를 요청할 경우 25,000원의 심의 비용이 발생되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분쟁해결기준(피해보상 규정)


1.당사 제품을 구입하신 후 품질 이상이 있을 경우 다음과 같이 보상해 드립니다.


봉제불량/접착불량/염색불량/부자재불량

구입일로 부터 7일이내 교환

사이즈 부정확

제품구입후 7일이내 제품이 손상이 없을 경우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


2.소비자 부주위로 인한 제품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시에는 실비로 수선을 해드립니다.

3.제품교환 보상은 구입처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이때 제품 구입시 제공된 영수증 또는 판매 확인증을 반드시 지참 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품에 부착된 품질 보증표, 제품 포장 박스의 손상이 없어야 합니다.



신발 관리 지침


공격적인 액체 (소독제, 니트로, 산, 오일, 혈액 등), 염분, 지방, 단백질 및 기타 공격적인 물질과의 접촉을 피하십시오.



젖은 신발은 실온에서 천천히 건조 시킵니다. 히터 위나 근처에 두지 마십시오.



날카로운 물건으로부터 신발을 보호하십시오. 밑창을 자르지 마십시오.



스폰지와 희석 한 비눗물로 손을 이용해 닦아 주십시오. 세탁기로 세탁하지 마십시오.



더러워진 신발은 빠르게 관리해야 합니다. 깔창 안쪽으로 물이 들어 가지 않도록 세탁 시 주의하십시오.